이메일
사이트맵
이미지
이미지
greeting
옥색 외관과 황금색 간판이 눈에 띄는 천객가가 최근 부천 상동 근처에 5호점 문을 열었다.
발산역 본점 분위기와 맛을 그대로 옮겨 변함없는 천객가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천객가! " 많은 사람들이 오는집 " 이란 뜻으로 가유에서 명성을 얻은바 있듯이 중국 정통 요리의 진수를 인정받은 맛집중에 하나이다.

소박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는 옆테이블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깔끔한 실내와 원목테이블이 연출하는 편안한 분위기는 찾는 이들로 하여금 기존의 좁고 허름한 중국집이나, 혹은 너무 격식을 차려야 했던 중국요리전문점에서의 불편한 기분들을 느끼지 않고도 좋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여유를 준다.

최고의 인기 메뉴는 부드러운 고기와 바삭한 튀김옷, 개성있는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중국식 탕수육. 일반 탕수육과는 다른 넓적한 모양새와 새콤한 풍미가 인기의 비결이다.

통통한 새우를 신선하게 요리하여 매콤한 칠리소스와 곁들이는 칠리새우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바삭하고 큼지막한 튀긴 새우와 잘 어울리는 고소한 마요네즈 새우도 다른 중국요리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게다가 요즘처럼 차가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다면 해물누룽지탕도 좋다. 조개, 해삼, 오징어 등과 누룽지가 어울려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 국물을 만들어낸다.

맛있는 요리와 식사를 든든하게 했다 해도 이곳에서 바로 튀겨 나오는 맛탕은 손이 절로 가는 후식. 항상 따뜻하게 준비되어 있는 차와 함께 먹으면 그 달콤한 맛이 더욱 좋다.
중국요리의 가격과 기름진 맛이 부담스러웠다면 이곳 천객가에서 진정한 중국요리의 참맛을 편하게 즐겨보는 것이 좋겠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